OK저축은행, HR 플랫폼 플렉스와 공식 파트너십 체결
이보미 기자
bboo0om@thevolleyball.kr | 2025-11-11 11:04:01
[더발리볼 = 이보미 기자] OK저축은행 읏맨 프로배구단이 HR 기반 AI 플랫폼 플렉스(flex)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었다.
OK저축은행은 2025-2026시즌 유니폼에 플렉스 광고를 부착하며 홈 경기장인 부산 강서실내체육관 내 LED, 배너, 전광판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플렉스를 노출할 예정이다. OK 읏맨 배구단과 플렉스는 이외에도 브랜드 데이 등 마케팅 프로모션에 관한 상호 협력도 약속했다.
장해남 플렉스 대표는 “플렉스와 OK 읏맨 배구단의 파트너십을 통한 시너지 효과에 기대가 크다. 플렉스는 배구단이 보여주는 팀 스포츠 정신을 통해 플렉스의 지향 가치를 더 알리고, OK 읏맨 배구단은 플렉스와 함께 팀십(Teamship)을 더 단단하게 다질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권철근 OK저축은행 단장은 “플렉스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OK 읏맨 배구단과 플렉스 모두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플렉스와 함께 팬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OK 읏맨 배구단과 파트너십을 맺은 플렉스는 ‘조직과 구성원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해 일하는 모든 사람의 필수재가 된다’라는 미션을 지닌 HR 기반 AI 플랫폼 기업이다. 플랫폼, AI, HR 전문가가 함께 조직의 일하는 방식을 혁신하고 구성원이 목표를 향해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있다.
[ⓒ 더발리볼.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 119세 박여름·21세 최서현·23세 이지수 덕분에 웃는다, 경기 내내 ‘엄지척’ 세운 사령탑 “포기하지 않았다”
- 24R 기억 되살려보자! 상대전 연승 노리는 박철우 감독대행 “정지석, 최대한 많은 움직임 가져가게 해야”
- 3킨켈라, 3G 연속 두 자릿수 득점 활약...여오현 감독대행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는 공격 좋아해”
- 4자네테 돌아왔는데, 정호영 손가락 골절로 시즌 아웃...‘8연패’ 정관장의 끝나지 않은 부상 악재
- 5주전은 강승일, 뒤를 받칠 제2리베로는 누구? “수비가 필요할 땐 정의영, 경험이 필요할 땐 곽승석”
- 6[인터뷰] OK저축은행 차지환, 30살에 만년 유망주 꼬리표 뗀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