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2025-2026 여자부, 정규리그 1위'[포토] 유진형 기자 zolong@thevolleyball.kr | 2026-03-13 22:01:28 [더발리볼 = 인천삼산월드체육관 유진형 기자] 한국도로공사 선수들이 13일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진에어 2025~2026 V-리그' 흥국생명과 경기에서 승리하며 정규리그 1위를 차지 한 뒤 기뻐하고 있다. 한국도로공사는 이날 경기에서 세트 점수 3-0(25-19 27-25 25-17)로 승리했다. [ⓒ 더발리볼.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1신호진·임재영·정한용으로 균형 잡힌 삼각편대...한국, 카타르 꺾고 세계랭킹 24위로 상승2여름에도 배구 콘텐츠가 넘친다! SOOP, FIVB 국제대회 온라인 중계권 확보...2028년까지 독점 서비스 제공32027-2028시즌부터 V-리그에도 '아쿼 포함' 외국인 선수 3명이 뛴다...리그 경쟁력 강화 기대4새 총재 체제 앞둔 KOVO, 엄재용 사무총장-김상우 운영본부장 선임5“한 번 빠지면 계속 보게 되는 스포츠” 미스코리아 진 정연우의 배구 사랑 [스타와 발리볼]6한국·카타르·태국까지 1승 1패, AVC컵 ‘혼돈의 B조’